본문 바로가기

리뷰

[CU 아이스마카롱] - 편의점 디저트

반응형

개인적으로 디저트를 너무x100 좋아한다.
하지만 어느 여자들이 그렇듯 ㅠ.ㅠ 다이어트때문에 마음놓고 먹지 못한다.

하지만...꼭 먹고 싶은날에는 먹어줘야지
퇴근하고 집에가는 길에 CU에 들러 마카롱을 사왔다. 전에 한 번 먹었는데 괜찮았다고 생각해서.
회사 근처 편의점에 항상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나와있어도 눈으로만 100번 먹고 한 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하필 방문한 날 디저트 종류가 몇 없는거 ㅠ.ㅠ 띵작롤(?) 종류는 한개도없고, 마카롱만 2가지가 있는데, 한 가지는 전에 먹어봤다고 했던거였다. 그래서 다른 종류로 집어왔다. 첨에 '아이스마카롱'이라길래 얼려먹는건가 하고 들고왔는데, 계산하고 나와서 찬찬히 패키지를 읽어보니 '아이스크림 맛'마카롱인걸 알게되었다....

'밀크쉐이크맛, 메론맛, 딸기사과맛'

달달한걸 좋아하고 아이스크림도 좋아하지만, 메x나, 스크x류바 같은 아이스크림은 싫어함.....뭔가 설탕과 인공향료로 뇌를 속이는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그래서..잠깐 교환할까 싶기도했지만 그냥 시도해보기로....


<패키지>
패키지는 여느 CU마카롱과 동일하다. 색깔이 파스텔톤이라서 시강이긴하다.

 

영양 성분표

영양성분표 없을 줄 알았는데 있어서 기록.
어느 유튜버가 영양성분표가 있으면, 회사에서 롱런시키는 제품이라고 했는데, 과연 롱런할 수 있을까?



<맛>

1. 메론맛

제일 안전한 맛일것 같아서 먼저 고름.

속을 갈라보니 완전 뻥카롱은 아니지만 조직이 치밀하진 않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적당한 쫀득. 사실 쫀득 보다는 설탕이 녹으면서 생기는 찐득(?)에 가까운듯.
크림은 메론맛이 분명하고 아주 강하지는 않다. 뚱카롱까진 아니지만 필링이 꽤 많은 편이다. 약간 미끄덩한 느낌의 필링. 버터크림에서 나오는 크림과는 분명 차이가 있지만, 아주 저렴한 맛은 아니었다.

2. 밀크쉐이크맛

셋 중에 맛은 이게 제일 없었음 ㅠ.ㅠ 색깔은 이뻐가지고.....흐읗ㅇ

꼬끄는 약간 뻥카롱이지만, 메론맛 꼬끄와 큰 차이는 없었다. 겉은 바삭하나 속은 찐득한 느낌.
크림색깔이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지만, 도대체 밀크쉐이크는 어디...? 뭔가 인공합성향료맛! 이런 느낌임...
밀크쉐이크맛인지도 나중에 알앗네...

3. 딸기사과맛 

처참하게 잘린 딸기사과맛 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크림이 제일 나았다. 딸기맛인듯 사과맛인듯? 사과맛이 조금 더 강해서, 스크류바보다는 더블비안코 밑에 있는 사과샤베트 생각이 먼저 났다. 



재구매는 안할듯~
맛없어서가 아니라 계속 신메뉴가 나오니까~ 다음엔 GS 마카롱 도전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