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콘래드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기/콘래드 라운지 칵테일

반응형

 

 

네이버 지도

콘래드 서울 호텔

map.naver.com

전화
02-6137-70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찾아오는길
[지하철] 여의도역3번 출구에서547m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지하철 3번출구쪽 무빙워크를 따라 직진 → IFC 입구로 진입 → 8ight seconds 앞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L1으로 이동 → Stradivarius 와 Bershka 사이의 콘래드 서울의 입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 강북출발 시 : 여의도 방향으로 진입 → MBC방향으로 좌회전 강남출발 시 : 올림픽대로를 따라 63빌딩 방향으로 우회전 → 원효대교 교차로에서 좌회전 → 롯데캐슬, 한양아파트 사이길로 우회전 후 MBC방향으로 IFC 건물 까지 직진 후 U턴
[택시] 인천국제공항~콘래드 서울 : 일반택시 약 KRW 70,000 인천국제공항~콘래드 서울 : 모범택시 약 KRW 90,000

설명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국제금융센터 (IFC서울)를 대표하는 특1급 호텔이다. ‘한국의 월스트리트’로 불리는 여의도에 위치한 이점 외에도, 콘래드 서울은 인천과 김포국제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럭셔리 호텔이다. 5호선과 9호선 두 개의 지하철 노선과 버스 환승 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시내 및 시외 곳곳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한강의 뛰어난 경치와 광대하게 펼쳐진 도시 스카이라인의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 다양한 레스토랑 및 문화 시설이 들어서 있는 IFC서울의 프리미엄 오피스 타워 세 동과 함께 자리잡고 있다. 비즈니스나 엔터테인먼트 또는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할 때, 콘래드 서울이 그 중심에 있다.

서울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랜드마크는 '국회의사당'이다. ㅎㅎㅎ
특히 밤에 국회의사당을 보면 그 어떤 야경보다도 내눈엔 예뻐 보인다...ㅎㅎ
그래서 이번 호캉스는 국회의사당이 있는 여의도에 있는 콘래드 ㅋㅋㅋ
그 중에서도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에 묵었다. 그냥 스위트?가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강 조망이 좋은 곳으로 선택하고 싶어서 '코너 스위트'라고 적힌걸로 골랐다. 그리고 호텔 밖으로 안나가려고 '이그제큐티브'로 고름.

여의도역에서 3번출구로 나가서 무빙워크를 따라 IFC몰로 들어오면 나폴레옹 제과가 보인다. 거기서 한 층 더올라가서 주노헤어 오른쪽으로 통하는 통로를 따라가면 경복궁과 삿뽀로가 나오고. 그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 층 더 올라가면 된다. 
일반적으로 체크인은 1층에서 하지만, 이그제큐티브는 37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새로 타야 한다.

비친 나의 모습은 무시해주길...ㅋㅋ

11층부터 36층까지는 객실이어서 호텔키를 찍어야 누를 수 있고, 나머지는 그냥 눌린다. 
37층에서 내리면 이렇게 예쁜 공간이 나온다. 

이쪽말고

반대쪽엔 37 Grill & Bar가 있다(파란색화살표).
여기 말고 빨간색 화살표를 따라 왼쪽으로 가면 라운지가 나온다.



 

 

 















문이 엄청엄청 컸다 ㅎㅎㅎ
여기로 들어가서 체크인 한다고 하면 안내해준다.
우린 먼저 온사람들이 있어서 기다리라고 해서 라운지 쇼파 제일 넓은 곳에 앉아(거의 누워)있었다. 일요일이라 그런가 사람은 많지 않았다.

역광이라서 사진 별루 

제일 안쪽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 마치 엄청 큰 저택에 서재에 온 느낌.
그 전에 다녀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느낌이었다.
괜히 콘래드-하드웨어 = 0 이란 말이 있는게 아닌듯 ㅎㅎㅎㅎ(내가 호텔을 엄청 많이 다녀본건 아니다😋😋)

화장실도 좋다해서 가봤찌 ㅋㅋㅋㅋ
가는길도 멋있고...화장실 내부도 멋있긴한데, 혼자쓰긴 좋지만 밖에서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싫을듯...ㅎㅎ 
집은 이렇게 꾸미면 낭비겠지 ? 집이 엄청 넓으면 모를까 ...청소하기 힘들겟당 ㅎㅎ

아무튼 3시 50분쯤 와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 4시 조금 넘어서 체크인되어서 방으로 갔다.
(글쓰다가 날려서 매우 화가 난다.)

방에서 조금 쉬다가 5-7시 이브닝칵테일을 위해 다시 37층 라운지로 갔다.
다른 호텔들에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때, 거의 저녁을 여기서 해결해도 될정도로(저녁은 늘 따로 챙겨 먹었지만 ^^) 잘 나왔는데,,,이 코로나 때문인지 ㅠ.ㅠ주류와 음료만 마음대로 가져다 먹고, 음식류는 뷔페가 아니라 반상(트레이)에 나온다 ㅠ.ㅠ 그마저도 잘 나오면 다행이겠지만,,,,그 퀄리티가 하늘과 땅차이 인거 같아서 아쉬웠다...


자리 잡고 앉아잇으면 직원들이 다니면서 한 상씩 가져다 준다. 
그냥 봐도 조잡해보이쥬???

자세히 살펴보면
1st : 계란 볶음밥과 제육볶음 ----> 뭐지??
2nd : 연어통조림으로 추정되는 것이 올라간 풀떼기
3rd : 올리브, 고구마칩&견과류, 이상한 케익으로 추정되는 것 2개
4th : 과일 3종과 치즈.

ㅠ.ㅠ다시 봐도 안습이다...이게 최선이었니 콘래드....
거기다가 원하는 것은 요청하면 더먹을 수 있다고 했는데, 우선 직원들이 거의 안보이고, 그렇다고 지나가는 직원을 크게 부르기도 그렇고, 내가 가서 이것좀 더 주세요 하는 것도 모냥빠지고.....암튠 겨우 올리브랑 고구마칩만 한 번 얻어먹었다.
주류도 레드와인 2종 ? 화이트와인 2종, 까바 1종 외 위스키가 3-4종류가 있었다. 딱히 손이 안가서 까바만 기분낼겸 마셨고, 우리는 제로콜라를 제일 많이 마셨다 ㅎㅎㅎ

그래도 한강뷰 보면서 둘이서 알콩달콩하고 있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고 행복했따...ㅎㅎ제로콜라 살려~~
밤에 찍은게 없네 ㅎㅎㅎ점차 사람도 많아지고 콜라 말고는 먹을 것도 없어서, 그리고 우리 방이 훨~~씬 더 좋아서 일어났다. ㅎㅎ

>객실정보
2020/10/30 - [리뷰] - [콘래드 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호캉스후기&추천/서울호캉스

 

[콘래드 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호캉스후기&추천/서울호캉스

네이버 지도 콘래드 서울 호텔 map.naver.com 전화 02-6137-70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찾아오는길 [지하철] 여의도역3번 출구에서547m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

yagom-yagom.tistory.com

> 위 라운지에서 먹은 조식
2020/10/28 - [리뷰] - [콘래드 호텔 조식] 콘래드 호텔 호캉스/평일아침조식/세미뷔페/코로나호캉스

 

[콘래드 호텔 조식] 콘래드 호텔 호캉스/평일아침조식/세미뷔페/코로나호캉스

10월 25-26일 콘래드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다.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에 묵었는데, 코로나 시국으로 이그제큐티브의 혜택은 온전히 누리지 못한 느낌. 하지만 기념일이라고 이것저것 챙겨준

yagom-yag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