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분당정자역]'스시쿤' - 분당정자역 맛집/오마카세 디너/스시 오마카세/미들급오마카세

반응형

 

 

심야식당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9 · ★4.28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30분

m.place.naver.com

전화
031-717-6972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정자역3번 출구에서917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30분
명절당일만 휴업

메뉴
디너카운터오마카세100,000원   ---> 우리가 먹은 것
런치스시코스45,000원
런치오마카세60,000원
디너룸오마카세90,000원 --> 룸이 잇엇나..?

한 3년 전에 정자역에 유일했던 오마카세인 스시쿤을 갔었는데
다락방? 처럼되어있어서 직장인들 엄청 많아서 시끌시끌하고 다소 복잡한? 내부였던걸로 기억한다.

카운터에서 안먹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친구와 수다떠느라 그런지 음식도 잘 기억이 안났었다 ㅎㅎ
그래도 가격이 7만원이어서 좋았는데, 이번에 10만원으로 인상됬나 보다...하고 찾아가는데
전에 갔던 곳이랑 장소가 달라져서 엥 O-O?? 했음.

결론적으로 위치도, 인테리어도, 음식도 만족만족 ---> 10만원도 적절함

첫셋팅.

깔끔하고 양쪽에 아크릴판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분리되고 좋았음.
카운터석 자리는......기억이 정확하지 않은데 14명 정도 앉기 가능한듯?
첨에는 14명을 한번에 다 내어주신다고..?했는데
옆에서 보조해주시는 분들하고 합이 착착착 맞아서 진행이 만족스러웠음

뜨거운 녹차 or 냉녹차를 준비해주시는데, 난 뜨녹 코는 아녹.ㅎㅎㅎㅎ
근데 뜨녹이 너무 진해서 카페인 걱정이?되어 뜨거운물을 조금 더 요청드림

자리에서 보이는 모습. 깔끔깔끔 

자완무시
안에 새우가 들어...있었겠지?
위에 과자같은게 조금 뿌려져있고. 스타트는 심심해서 첨엔 기대안함 

오늘 최고였떤 참돔!! >< 
매우매우 맛있게 먹엇당.............굿

문어랑 전복
전복은 젤리같은 느낌이 좋은데, 이건 좀 얇은 느낌이라서 난 쏘쏘
문어도 원래 안좋아해서 ㅎㅎ 하지만 맛있었는듯 

이게 전갱이인가.......회알못 

초점나갓네 ㅎㅎㅎ 아사히 생맥 

관자+우니

무슨회? 다진거에 위에 다시마 젤리 얹어주신거 

먹으면서 계속 배고프다배고프다 했더니 ㅋㅋㅋ
청어마끼 더 주심ㅋㅋㅋ

꼬다리 >.< 

아까 너무 맛있었던 참돔으로 만든 스시. 초밥도 굿 
샤리는 적초?이런것처럼 아주 세진 않았음. 

이건 뱃살일거고 ㅎㅎ

이건 속살일 거고 ㅎㅎㅎ

튀김?? 아나고 튀김이었나?? 이때부터 배가 불러옴....

단새우 + 우니 
요즘은 단새우 우니 아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는듯...
그래도 우니는 늘 옳당

요즘 솥밥이 유행인가보다
저렇게 한 솥해서 앉아잇는사람들 한 그릇씩 나눠 주신다. 비쥬얼 시강 

옴뇸뇸뇸 맛잇따 고소고소 
새우깡을 부셔서 빵에 넣어 먹는 맛 ㅋㅋ 그리고 절반쯤 먹으면 녹차물을 부어주신다.
보통 샤리 줄여서 먹는데, 이 날은 주시는대로 다 받아 먹음...배터지는줄

 

무슨 아이스엿지...기억안남 

잘먹었습니다~~

분당뜨기 전에 한번더 방문할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