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경기 광주] '스멜츠' /광주 카페/뷰맛집/아인슈페너/테라스카페/인스타카페/자연주의카페

반응형
스멜츠
전화
070-7724-2030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103(신현리 385-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네이버 지도

광주시 오포읍

map.naver.com

다음지도에는 없네; 원래 설렁탕집 위치였나보다.

용인 자연휴양림 갔다가, 다온생갈비 먹고 분당으로 넘어오기 전에 들른 카페.
후기에 사진이 너무 이쁘고, 넓어보여서 갔는데.....우선 전체적으로 카페자체 비추 ㅠㅠ
엄청 산속에 있는게 아니어서 그런지 정말 작은 땅덩이에다가 카페를 지어뒀다. 그래서인지 주차장도 굉장히 가파르게 올라가는 산비탈에 대는 느낌이고, 발렛(2000원)을 꼭 맡겨야 한다고 한다.
본인은 차가 없어서, 그리고 발렛은 호텔이나 강남같은 곳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런 곳에서도 발렛비용을 받고 발렛을 해야한다고 해서 좀 놀람....그리고 휴일날가서 차량이 많았긴 했는데, 차량이 없을 때도 발렛을 해야하나봄.
거기에 대해서 불평하는 후기들이 많았다.

그리고 카페가 엄~청 넓진 않다. 우선 사진을 잘찍어서,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 거도 있겠지만 너무 큰 기대를 해서 그런가.... 그리고 뷰 도 ㅠ.ㅠ일부만 맛집이다. 산속에 있는게 아니고 어느 정도 건물이 있는 지역 산 초입에 지어둬서 그런지 한 쪽은 자연자연 뷰이지만, 다른 쪽은 그냥 건물뷰이다 ^^;;;

창이 아주 길게 나있어서, 사진도 아주 길게 찍어보았다.

음료 나오기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층고가 엄청 높다. 오른쪽엔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다가 화장실이 있고, 조금 더 올라가면 2층과 테라스가 있다.

뒷장에 식사도있는데, 우선 음료페이지만 찰칵.
메뉴가 조금씩 변경되는 것 같다. 최근 포스팅 어딘가에서 마차 라테를 보고 시키려고 했는데, 없어지고 흑임자와 쑥 라테가 생겼다. 우리는 콜드브루, 아인슈페너아이스, 오미자 청포도 에이드를 시킴.

일층에서 찍은 사진.
창들이 길게 길게 나있고, 산쪽으로는 창으로 보이는 뷰가 예쁘긴하다.

테라스로 나가는 입구에서 찰칵.
반대쪽은 산이지만, 또 다른 반대쪽은 이렇게 건물 뷰이다.

 

여기가 주로 사진 스팟인듯. 이것만 보면 어디 산속에 있는 카페 같다.
얼굴이 많이 나온 부분은 스티커로 ><

사람없을 때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다. 사람 없을 때가 있긴하려나 싶지만 ㅎㅎ

여긴 야외에서 내려다보며 찍은 사진.
해가 지고 있는 시간이라 그런지 지는 해가 꽤 뜨겁다. 우리도 그늘따라 요리조리 피해다니며 자리를 잡았다.

음료가...너무 맛없어서...찍을 생각도 안함 ㅠㅠ
그래도 한 입먹고 아쉬워서 찍음.
콜드브루(5500) : 그냥 콜드브루라고 함.
오미자청포도 에이드(7000) : 오미자 맛과 청포도 맛은 없고 체리맛?남. 맛본 친구가 체리코크 맛이랬음. 결론은 맛없음 ^^ 그리고 청포도맛은 1도 없고 오히려 블루베리가 들어있었음..그냥 베리에이드라고 하는게 나을듯.
아인슈페너(6500) : ㅠㅠ맛없떠.....아인슈페너 위에 가루가 원래 시나몬 뿌려주는건가...나는 크림먹으려고 아인슈페너 먹는 사람인데 크림이 진짜 너무너무 달다....기분좋고 풍미있게 단게 아니라 그냥 달다......ㅠ.ㅠ커피도 아주 맛있지는 않은 듯. 그리고 시나몬 가루가 좋아하는 편인데,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요즘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재방문 의사는 없다.
스콘이나 티라미수, 케익 같은 베이커리류도 있었는데 따로 쇼케이스가 없어서 사진은 못찍었다.
하지만 인터넷 상 맛없다 vs 맛있다고 확연히 갈리는 모습. 
그래도 휴일에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들은 어디서든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