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분당수내역] '스시고산' - 솔직후기/오마카세/수내역맛집/분당스시/비추

반응형
 

스시고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4.42 · 수내역 맛집 초밥이 맛있는 럭셔리 일식집 스시

m.place.naver.com

전화
031-717-4353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6 대덕프라자
수인분당선 수내역2번 출구에서182m

영업시간
매일 12:00 - 22:30
매일 15:00 - 17:00 Breaktime

런치 25,000
디너 40,000

여기는 내가 3번 방문 했던 곳이다.
1번째는,,,아니 이런 가격에 수내역에서 이런 오마카세를 ?!?!이엇고
2번째는 아..기억이 미화되었었던 건가 어쩔 수 없는 가성비 오마카세구나 했고
이번에 방문한 3번째는.......간다고 하면 말려야겠다..이다.

서브가 좀 부실한건 가격 생각하면 그럴수 있겠다 치고, 
츠마미 일부를 빠뜨렸으며, 후토마끼를 마음대로 참치마끼로 바꾸고 고지도 하지 않으셨으며......
스시가 총 10피스랬는데,,,,,서비스는 바라지도 않고 8피스만 나옴...
손님한테 서빙순서가 다나갔냐고 물어보질 않나.... --> 이 때부터 뭔가 불안해졌음
무엇보다 츠마미 일부 빠진거에 대해서 상의해보고 환불인든 뭐든 조치를 취해달라고 번호를 남겼는데
알겠다 해놓고 가타부타 전화한통 없네......無어이....

기본셋팅.
원래는 저 젓가락 받침대같은 것도 늘줬는데. 그런 것도 없고....뭔가 나사 빠졌따 싶었음

두번째도 느꼈었따.
여기까지가 제일 맛있음 ㅋㅋㅋㅋㅋ
차왕무시가 양이 많다....감질맛이 나지 않아서 좋다.
맑은 국물이 시원하다.

츠마미 중 전복이 빠뜨리고 문어만 주심
문어나 오징어 좋아하지도 않고, 같이 간 동생이 하는 말
'엄마가 어릴 때 간장에 오징어나 문어 졸여준 맛이다.' 맞다. 딱 그만큼 
게다가 냄비에 한가득 삶겨 있는 모습을 보면 입맛 떨어짐........딱 보급 오마카세.

01234567

네 이렇게 8피스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뭐지 10피스라면서요...
네이버 블로그 어디에는 14피스라고 되어있고, 식당은 10피스라고 하고...
뭐 어찌됫든 난 14도 10도 아니고.....

일본맥주 안먹으려 하지만,
생맥이 이것뿐이라 기린생맥(12000원)

후토마끼 대신 이게 나옴...
너무 다른거아닌가.....
아무리 오마카세(쉐프맘대로)라고 해도 ㅠ.ㅠ
심지어 내가 이거 먹고 다른 손님이 후토마끼 먹는거 봣는데...
식당측에서는 그 사람이 먼저왔고, 식사순서가 뒷쪽이라고 함...
예약인원생각해서,,,만들어둬야하는 거 아님...? 심지어 위에 참치마끼도 만들어져있떤거 잘라주시던데....

전에는 쪽파도 올려주시더만...
이제는 뭐 빨리 먹고 가라인가...대충대충하는 느낌

생선구이가 다 떨어져서
관자한개!!!!로 대체....

어차피 잘 먹지도 않는 우동.
국물만 먹음. 면은 동생에게..

뭐 먹지도 않음
동생이 새우튀김 더 좋아할 뿐더러...맛이 없어 보여서...
저게 어딜 봐서 일식집 튀김임....내가 튀겨도 더 잘튀기겠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