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콘래드 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호캉스후기&추천/서울호캉스

반응형
 

네이버 지도

콘래드 서울 호텔

map.naver.com

전화
02-6137-70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찾아오는길
[지하철] 여의도역3번 출구에서547m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지하철 3번출구쪽 무빙워크를 따라 직진 → IFC 입구로 진입 → 8ight seconds 앞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L1으로 이동 → Stradivarius 와 Bershka 사이의 콘래드 서울의 입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 강북출발 시 : 여의도 방향으로 진입 → MBC방향으로 좌회전 강남출발 시 : 올림픽대로를 따라 63빌딩 방향으로 우회전 → 원효대교 교차로에서 좌회전 → 롯데캐슬, 한양아파트 사이길로 우회전 후 MBC방향으로 IFC 건물 까지 직진 후 U턴 
[택시] 인천국제공항~콘래드 서울 : 일반택시 약 KRW 70,000 인천국제공항~콘래드 서울 : 모범택시 약 KRW 90,000

설명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국제금융센터 (IFC서울)를 대표하는 특1급 호텔이다. ‘한국의 월스트리트’로 불리는 여의도에 위치한 이점 외에도, 콘래드 서울은 인천과 김포국제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럭셔리 호텔이다. 5호선과 9호선 두 개의 지하철 노선과 버스 환승 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시내 및 시외 곳곳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한강의 뛰어난 경치와 광대하게 펼쳐진 도시 스카이라인의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 다양한 레스토랑 및 문화 시설이 들어서 있는 IFC서울의 프리미엄 오피스 타워 세 동과 함께 자리잡고 있다. 비즈니스나 엔터테인먼트 또는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할 때, 콘래드 서울이 그 중심에 있다.

10월 말 일~월 1박 2일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 호캉스 후기!
코로나 끝나면 다시 가고 싶다 >.<평일로...한 3일쯤 연박하고 싶음....ㅋㅋ


우리가 배정 받은 곳은 27층 ><

복도를 따라 쭉 가면~
몰랐는데 콘래드가 은행잎?이 시그니쳐인가봉가 ㅎㅎ
암튠 두구두구 하면서 끝쪽으로 가면 

인터넷에서만 보던 힐튼 클린스테이 씰이 있다.
뭔가 와인이나 위스키 따는거 같음 ㅋㅋ
좀 지저분하게 뜯겨나갔네 ㅋㅋ 
신기하긴 했는데, 다른 방 보다보니 안에 사람이 묵고있는지 안묵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인거 같기도 해서 소독은 잘되었을지 몰라도 찜찜...암튼 획기적이긴함. 

01

들어가서 첫입구 찰칵 ㅎㅎㅎ
예쁜 간접등으로 샤방샤방하고 고급스러운 방 ㅠ.ㅠ 너무 이뻐

사진하나하나 찍기도 어렵고 ㅎㅎ동영상으로 대체. 
ㅠ.ㅠ 호텔가면 답답한 느낌이 드는데 여기는 넓고 창이 많아서 그런 느낌없었다 ㅠ.ㅠ
그리고 항상 누추해도 집이 짱이지라는 생각이 드는데,,,, 여긴 진짜 우리집이면 좋겠다 싶었음.
결혼할 때 되어가서 그런가,,,이것저것 보면서 아 나중에 신혼집에 저렇게 할까 ㅋㅋ막이런 생각도하고 ㅎㅎ

아앗 그리고 콘래드가 하드웨어빼고 시체인만큼
이런 서비스에 박하다고 들었는데...침대에 콘래드베어 두개랑 손글씨 편지도 있었다 ㅠ.ㅠ 
완전감동...거기다가 와인까지 주셨는데 사진이 어딨더라...주섬주섬... 아니 보라색 무슨일 ..ㅠ.ㅠ

행복해하고 있는 찰나에
웰컴 초콜릿까지.... 숙박외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다 받은듯 ^^;;; (나중에 레이트체크아웃까지...)
초콜릿도 완전 맛있었다...야곰야곰 내가 다먹었당 ㅋㅋㅋ

어메니티는 상하이탕~~
상하이에 대한 기억이 좋지 않지만, 어메니티니 향이 좋고 거품이 많이 나서 좋았따 ㅎㅎㅎ
2020/10/29 - [리뷰] - [콘래드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기/콘래드 라운지 칵테일

 

[콘래드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기/콘래드 라운지 칵테일

네이버 지도 콘래드 서울 호텔 map.naver.com 전화 02-6137-70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찾아오는길 [지하철] 여의도역3번 출구에서547m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

yagom-yagom.tistory.com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브닝칵테일 후기는 위에서!
적당히 먹고 혼자서 8층에 있는 수영장에 다녀왔다. -----수영장이 그렇게 좋다고 하길래 ㅎㅎ
여기 9층 식당 이름이 VVERTIGO여서 오..버티고? 어지러울만큼 맛있다는 건가 했는데
수영장 이름은 8...Pulse였다..맥박..? 
Atrio도 심장인가...아닌가 모르겠다 아무튼 뭔가 인체랑 관련해서 작명한게 보였음. 

 

수영장 물은 온도가 적당했고, 바닥이 아주아주 후끈후끈해서 땀이 날 정도였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혼자 배영도 하고 셀카도 찍고(>.<)하다가 나옴.
밖에 건물들이 보여서 도심에서 수영하는 기분이라서 뭔가 짜릿한 느낌... 
포토존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는데, 혼자와서 ㅠ.ㅠ 제트플립으로 몇 장 찍고 말았다. ㅎㅎㅎ(몇장=백만장)

라운지 음식이 부실하여 .......우리는 역시 서민음식이 입에 맞아하면서 IFC 몰 이마트24 가서 라면🥘과 탄산수사고 바로 옆에 북촌만두에서 만두(5000원)🥟 사고 유튜브에서 많이 듣던 자담치킨에서 핫후라이드🥠 시켰다!
와인🍷🍷은 기념일이라고 호텔에서 받은건데,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ㅎㅎㅎ(입맛까다롭)

국회의사당은 보이지 않았지만,
저 멀리 남산타워와 롯데타워 63빌딩이 모두다 보였다. 서울 호텔 중에 이런 곳이 또 있을까.

일요일 말고 평일에 오면 야근해서 더 화려해보였으려나 ㅋㅋㅋ

구름같은 이불에서 정말정말 푸욱 잘잤다💤 ㅠ.ㅠ
오빠는 자다가 많이 꺠는 편인데 1번 휴대폰 충전하려고 꺠고 푹 잣다고 했다. 

해가 뜨네요 ⛅⛅⛅
중국에서 공장돌린다더니...미세먼지가 좀 꼈다. 그래도 가시거리가 나쁘진 않은 편.
저기 해 오른쪽에 보이는게 63빌딩 ... 영롱쓰...

누워서 밍기적밍기적 바깥구경중......🐇🐇

햇살들어오구여......수건이랑 가운이랑 ㅋㅋㅋ막 엉켜있네.....
제버릇 남 못준다고....안에서 새는 바가지 바깥에서도 새구요...🤔🤔

힝...좋아..😍

2020/10/28 - [리뷰] - [콘래드 호텔 조식] 콘래드 호텔 호캉스/평일아침조식/세미뷔페/코로나호캉스

 

[콘래드 호텔 조식] 콘래드 호텔 호캉스/평일아침조식/세미뷔페/코로나호캉스

10월 25-26일 콘래드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다. 이그제큐티브 코너스위트에 묵었는데, 코로나 시국으로 이그제큐티브의 혜택은 온전히 누리지 못한 느낌. 하지만 기념일이라고 이것저것 챙겨준

yagom-yagom.tistory.com

호캉스의 꽃🌼! 조식도 먹어주고 

호텔측에서 1시까지 체크아웃을 미뤄줘서
8층에서 1박당(인원관계없이) 골프연습장 40분 무료(힐튼멤버쉽 소지 or 이그제큐티브 투숙)🏑🏑로 이용할 수 있어서, 둘이서 40분간 연습하고(다른 회원들도 있어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호텔은 어딜가도 연습장이 구려...ㅠ.ㅠ) 1시까지 딩굴딩굴디~~~ㅇ굴하다가 나왔다.

또 오고 싶지만, 서울엔 아직 가지보지 못한 곳이 더 많으니까 나~중에 한 번더 오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