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압구정역]'스시에비스' - 미들급 오마카세/청어맛집/런치오마카세추천/신상오마카세

반응형
 

스시에비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4.19 · 강남 오마카세 런치 제대로 나오는 스시

m.place.naver.com

전화
02-6012-0045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8길 22 1층
압구정역4번 출구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런치 12:00~15:00
 매일아님!! 월요일 휴무
크로스타임 15:00~17:00
디너 17:30~22:00

스시 에비스의 헤드셰프는 63빌딩 슈치쿠 출신의 셰프로(채경식,2006년~2016년) 스시바에서 전문셰프의 코스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오마사케 전문 스시야입니다.
스시 카운터 8석에 별도로 두개의 룸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으니 편안하게 예약해주세요.
 룸은 3명부터 예약가능하다고 한다.

가격
룸기준
런치 스시코스 4.5 오마카세 6.0
디너 스시코스 9.0 - 14.0

다찌기준
런치 6.0 디너 11.0

나는 포잉으로 예약해서 먹었따.
검색하다보니 네이버로 예약하면 5-8%정도  할인해주는 것 같다.
예약하기 편해서 좋다. 

1시반 예약이었는데 10분 정도 일찍 도착
8명이 앉을수 있는 다찌석.

다찌석에서 보이는 모습.
깔끔한, 별로 특별할 것 없는 모습

대게살과 해초

자왕무시를 달라.......ㅎㅎ근데 자왕무시 주면 또 뻔하다~할 것 같고 ㅋㅋ
둘다 달란얘긴가 ㅋㅋ
점심이라서 츠마미가 많이 없어서 아쉽게 느껴졌었는듯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해서 상관없음 

바로시작.
농어였다.
농어회를 좋아하는 편인데...이건 넘 퍼석 거렸다. ㅠㅠ
첫입부터 별로라서......남자친구랑 눈빛교환...

지난번 쿤에서 맛있게 먹음 참돔도 ㅠ. ㅠ
농어보다는 나앗지만 아주 맛있진 않았다.

에비스 생맥...
이게 15,000원ㅇㅣ라니.........가격 보고 시켰으면 절대 안시켰을 듯...
왜냐면......그냥그랬기 떄문에 ㅋㅋ

첫 스시.
돔이었나...농어였나..
여기까지 이미 약간 마음 상한상태여서 기억도 안남 
샤리가 발효향이 세서 양을 좀 줄여달라고 했다. 간도 세다고 느꼈다. 

이제부터 괜찮음.
단새우 3마리 올라간 스시. 예전에는 아주 좋아했는데, 집에서 단 새우 시컷먹을 수 있게 된 다음 부터 감흥 떨어짐 

점성어
짠득짠득한 식감.

뱃살
이거 입에 넣으면 입에 기름이 좔좔좔 녹아나옴.
엥콜로 다시 먹음 ㅎㅎ
첨에는 왜이렇게 얇게 잘라주지 흥 했는데..다 이유가  있었다

그다음 참치 속살
보통이지만 맛잇 

지라스시
김 4장줘서 좋았다

장국도 약간 게향?이 났다

아마 잿방어였는듯
나 잿방어 별로안좋아하는데`하고 먹었늗네
음 안좋아하는거랑 맛있는건 다르지라고 생각이듬 ㅎㅎ

피조개...ㅠㅠ이건 별로양........
서걱서걱한 식감이 내스타일 아님 

관자에 우니크림.
보통보통

옹 .....시메사바 맛있었따

옹....22  청어도 아부리했는데 
살짝 탄듯한 향이 코를 자극하고 입안에서 엄청 등푸른생선 특유의 향이 나면서 꿀꺽 

우니냠냠냐먄ㅁ

마지막 아나고
아나고도 맛있었다
달고 약간 익숙한 테리야키 소스 까지 

갑자기 왜 이름이생각 안나냐.......
타마고?였나 ㅎㅎㅎ
뇌정지
카스테라같이 겉이 약간 꾸덕하고 속은 촉촉하고 최고최고 

우동도 맛있었다
어차피 면은 다 짝꿍 줫는데
위에 두룹튀김이 올라가 있어서 뭔가 완성도 있는 느낌

앵콜 진짜 오랜만에 먹는듯........
요즘은 걍 다 앵콜 안주는줄알앗음 ㅎㅎ
이것 떄문에 호감지수가 더 올라갔지...
행복한 고민하다가 뱃살한번 더..
8명 중에 절반이 이걸 골랐음 ㅎㅎㅎ

마지막 녹차 아이스크림 
이것도 맛있었다. 하겐다즈는 아닌 거 같고..? 아님말고

 

이건 넣을 곳 없어서 넣는 ㅋㅋㅋㅋ
스시에비스 가기전에 더현대 서울 오픈하자마자 입장해서 
시간을 들이다에서 크루와상이랑, 레이어드 카페에서 스콘 사서 커피랑 냠냠
근데 스콘 무슨일이야 ㅠㅠ가격은 겁나 비싼데 ㅠㅠ 맛은 그냥 우리집 앞에 있는 작은 카페 스콘이 더 맛있었을듯...
뭔가 좀더 기름지던지 ...특색없는 맛...........이걸 5천원 넘게 주고 사먹더니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