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역]'고메램' 삼성점-양갈비 맛집/강남역, 신분당선 맛집/메뉴판

반응형

 

 

고메램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3 · ★4.54 · 생방송투데이 2517회

m.place.naver.com

전화
0507-1330-7805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59 대우도씨에빛 지하 1층
신분당역 5번 출구

영업시간
평일 12:00 - 22:30
2:30~5:30브레이크

http://www.gourmetlamb.co.kr

나는 양고기를 매우매우 좋아한다. 그 중에서 (가격빼고) 식당을 고르라고 하면 단연 고메램!!

예약을 하고 갔다.
카운터에 앉았고, 테이블석도 있다.
양쪽에 아크릴판이 세워져 있는데, 부실해서 넘어질뻔
그래도 고메램 좋은 점은 입구에 가방을 두는 락카가 따로 있다ㅎㅎ
옷에 냄새 밸 걱정도 없고, 가방같은걸 바닥에 두기 좀 그런데 따로 보관할 수 있어서 좋다. 

이렇게 두명 셋팅.
왼쪽에 숫자2 적혀있는게 락카키 

반찬 중에 오이두개 꽂혀있는건 피클인데 다 먹으면 추가금액을 내고 받아야 한다.

일단 모둠 양갈비 시켜시켜~

크윽 런치 ㅠ.ㅠ 

사이드 디쉬에서 연어랑 낫또밥 빼고 다 먹어봄 ㅎㅎ아 저기 스프도 안먹어봤네....ㅎㅎ

고기 도착.
1년미만의 램을 쓰신다고 설명해주셨다.

맛있는건 한번더

새로 리뉴얼했따는 일품진로도 같이~
일품진로는 진짜..........짱인것 같다

구워지는중.......근데 이 다음에 사진이 없다...ㅠ.ㅠ
이후에 살치살도 추가 했는데 ....
양 살치살은 소 살치살이랑 달리 기름기가 적다. 씹는 맛이 더 있는 편

다먹고 고추명란밥 시킴. 김에 싸먹으면 맛잇당

스지 된장찌개 까지...ㅎㅎ
된장찌개인데...일반 된장찌개 보다는 맛이 약하고 끈적?거린다. 스지 때문이겠지. 호불호 나뉠듯

신분당선역이랑 가깝기도 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잊을~만할때쯤 또 방문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