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압구정역] '미라이' - 압구정/신사동/이자카야/청어마끼/인스타그램핫플

반응형

 

 

네이버 지도

미라이

map.naver.com

미라이

전화
02-540-0934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24 끌레르빌 1
압구정역4번 출구에서685m

영업시간
월, 화,수,목,금,토 18:00 - 01:00 마지막주문 11:30
일요일 휴무

 

요즘 비쥬얼 시강인 '시메사바산도'로 인기몰이하고 있는 핫플😎😎
'미라이'에 다녀왔다.
토요일 저녁으로 예약했다 >< 일요일은 휴무이다!!

블로거처럼 사진 찍어보기 ㅎㅎ
재패니즈다이닝이라고 한다. 요즘 이런 st.이 유행인것 같긴하다.
번화가 한복판에 있지는 않고 인적드문 주택가?에 있다.

들어가는 입구는 마치 오마카세? 같은 느낌이다.

예약했더니 다찌석에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자리는 이 자리 오른쪽에 3개, 왼쪽에 3개 더 있었고, 그 뒤로 홀에 테이블이 4개 정도 더 있었다. 룸은 없었고 한 8명정도는 단체모임 가능하지 않을까...싶다.

기본 셋팅.

자리에 있던 추천요리들.
이 날은 이중에서도 우니가 들어간 요리를 추천해준다고 해셨다. ---> 맞나...?

우리는 어딜가나 원픽이 일품진로이기에....ㅎ 사진만,,,
탄산수는 따로 시키지 않고 레몬만 주문했다. 왜냐하면 나는 레몬을....매우 좋아한다...ㅎㅎ

012

진짜 메뉴판 ㅎㅎㅎ
이렇게 3페이지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메뉴판 >.<
우선 일품진로와 함께 계절사시미 8종(41,000원) 주문.

메뉴 나오기전에 나온 기본? 안주인거 같당.
토마토에 허브와 씨겨자 소스가 곁들여져있었다. 냠냠냠

많이 보던 비쥬얼로 나온다.
전복, 시메사바, 단새우, 방어, 삼치, 청어, 참치, 관자 ->시계방향순으로 
아주 기억에 남는건 관자랑 삼치 ? 시메사바와 청어는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보통이었다.
최근 다른 재패니즈다이닝에서 이런 회 한접시 38,000원? 정도에 먹은 것 같은데... 41,000원은 압구정 가격인거 같당. 

 

얼음🧊🧊이 아주 각졌다. 합격 맘에 들어써.

니싱이소베마끼(17,000원)
여기에 오면 이걸 시켜야함니당. 땅땅땅.


완전 맛있고...저만큼에 17,000원이라니....싼건아니지만 충분히 제값을 한당...이거 두줄 먹고 와도 될것 같다.
안에 부추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사각사각하고, 청어도 넘 맛있땅 ㅠ.ㅠ 굿굿굿

아직 배가 안불러서 시킨
아와비 야끼소바(30,000원)
딱히 시킬게 없었는데 일일 4오더한정이라 그래서...시킴 ㅋㅋ
사실 뭘 시킨지 모르고 시켰는데 ㅋㅋㅋ그래서 첫 비쥬얼 보고 엥ㅎ??햇음
근데 맛이땅......비벼서 먹으면 전복내장맛이 나면서, 아스파라가서도 맛있고....전복도 많당 >.<
남은 소스 계속 긁어먹었음......ㅋㅋ부끄😋😋😋 

야끼소바를 먹고 나니 배는 찼는데, 술이 아직 남아서 안주할걸 찾다가.....
부리카마 가라아게(15,000원) - 방어턱살튀김을 시켰다. 이름 왤케 어려워 ㅋㅋ
그런데 먹다보니 ㅠ.ㅠ 안에 핏기가 있어서 여쭤보니 생물이 좋아서 좀 덜익혀서 냈다고 하셨는데,,,먹다 보니 비린내가 ㅠㅠ너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빠짝 익혀달라고 했다...ㅎㅎ
친절하게 새로 익혀 나온 건 아주 맛있었따...저기 파채?같은 것도 맛있고...살도 많고 ㅎㅎㅎ가볍게 먹기 좋았다.

방어턱살튀김 새로 구워지는 동안, 안주하라고 주셨다...ㅎㅎ 연근튀김 맛있땅 바그작바그작

마무리로 주신 복숭아🍑🍑.
이건 늘 주시는건진 모르겠다. 좋은 복숭아가 들어와서 맛보라고 드리는거예요. 하셨기때문에
오~복숭아 맛있더라. 너무 달기만하지 않고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ㅎㅎㅎㅎ

여긴 위치가 ㅠ.ㅠ 
뚜벅이에게 애매하지만, 청어마끼 먹으러 다시갈듯.....ㅎㅎㅎ
다른 테이블에서 사바산도(30,000원) 많이 시키는 것 같은데, 난 청어마끼를 두줄 먹겠다...ㅎ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