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양재역] '우리소육회마왕' -양재역맛집/양재역육회/양재역술집/말죽거리/서초맛집

반응형

 

 

우리소육회마왕

전화
010-9217-5317
0507-1322-5317(스마트콜)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6길 61
>> 신분당3양재역8번 출구에서322m양재동 말죽거리에 위치하고있으며! 양재동9-9번지 gs편의점 바로옆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설명
국내산 소고기를 쓰며 마장동에서 당일 도축한!고기로 감칠맛과 직접 만든 비빔장 !!
각종 소스!! 어린이부터~ 엄마아빠까지! 모두 맛있게 먹을수있는 맛집!!

양재역 근처에서 갑자기 번개로 만나려 하니 일요일 저녁8시 넘어서 갈 곳이 별로 없었다...
한참 돌아다니다가 손님이 많지 않고(죄송한 부분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너무 북작북작한 곳은 가기 꺼려진다 ㅠㅠ) 깔끔해보이면서 가격대도 좋아보이는 이곳으로 낙찰!!
첨부터 포스팅할 생각이 있었던게 아니라, 사진이 좀 부족하지만 ㅎㅎ 다녀온 후에 너무 좋았어서 글을 남긴다.

그런데 쓰면서 안건데 이거 체인점인 것 같다..그런데 아닌거 같기도하고 ?? 모르겠다 

입구에 있는 입간판. 가격이 착했는데, 어차피 육회집은 싸게 먹으려 가는 곳은 아니니깐 크게 가격 개의치 않고 들어갔었다. 그리고 다른 육회집보다 다른 메뉴(오뎅탕 김치찌개 튀김 등)가 많아서 선택함

내부 : 테이블은 5~6개 정도로 넓진 않다.
손님 1팀있었는데, 담배피러 나가시고 사장님 계란 사러 시장간 사이에 찰칵 ㅎㅎ

우리가 시킨 육회+육회(28000)
육회만 18000원인데, 28000원은 육회 2배라고 하셔서 시켰는데 양이 진짜 많았다 ㅠ.ㅠ 너무 좋아
맛도 좋구 사장님이 계란다떨어지셨는지 중간에 직접 사러 시장다녀옴....ㅋㅋㅋ뭔가 그 분위기도 좋았다 ㅋㅋㅋ우리가 사장님 장보러갔다오는 동안 가게지키고 있는 느낌ㅋㅋ

그리고 우리동네에 최애 치킨집이 있는데, 거기 사장님이랑 분위기가 비슷해서 더 좋앗음ㅋㅋ
또 사장님이 우리가 육회먹는 동안 맥딜리버리 시켜서 드셨는데, 우리도 감자튀김 먹고 싶어서 시키려 하니 직접 또 사러나가야 된다 하셔서 ㅋㅋㅋㅋㅋ안시킴....육회는 심지어 우리가 마지막이었다고 손님 못받으시고.....
뭔가 다녀와서 기분 좋았던 식당 ㅋㅋㅋ 한우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마장동에서 당일 도축한 고기를 가져온다니 그것도 좋구 ㅎㅎ다음에는 양념된 고기 먹어봐야겠다. 사장님 맥딜리버리 시켜드시지 말고 건강해서 식사하세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