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매봉역] '카페드누보' - 매봉역카페/테이크아웃30%할인/카공카페/흑임자라떼/베이커리

반응형
카페드누보
 

네이버 지도

카페드누보

map.naver.com

전화
02-579-9144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16 돌체스터도곡빌딩 2F

가는 길
3
매봉역4번 출구에서545m

영업시간
일요일 10:00 - 19:00
평일 10:00 - 22:00
토요일 10:00 - 22:00

 

메뉴판
매봉역에서 양재역으로 걸어오다보면 양재천 근처로 진짜 예쁜 카페가 엄~~청 많다.
그런데 진짜 비싸더라 다 ㅠ.ㅠ 강남물가인가.
어차피 테이크아웃할 생각이었는데, 길가다가 테이크아웃 시 30% 할인을 보고 2층에 있는 '카페드누보'로 향함.
다른 카페들은 다 1층 도로변에 있는데 얘만 2층에 있더라. 이런 할인 문구로 사람을 끌어들이고자 하는게 아니었을 까. 그런데 꼭 그런게 아니더라도 가볼만한 카페여서 포스팅함.
사장님 친절하시고 베이커리류도 진짜 많았다. 그리고 카페답게 커피도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판매하는 것 같았다.

내가 좋아하는 스콘 ><
여전히..비싸다. 분당도 물가 비싼데 보통 3500-4000원 선인거 같은데 여긴 뭐 기본이 4000원 넘어가네.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엄청엄청 기여웠다 ㅎㅎㅎ
갸또 그린티도 ㅠ.ㅠ 카페내에서 음료를 마셨다면 한 번 사먹고 싶은 비쥬얼 

사장님께서 흑임자라떼를 추천해주셔서 먹어봄 ><
아이스가 더 맛있대서 아이스로. 오빠는 묵직한맛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입 뺏어먹어봤는데 오~괜찮았다. 나의 흑임자라떼는 흑임자보다는 미숫가루 같은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외 아인슈페너정도 시켜먹지, 이런 음료는 잘 안먹어서 맛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잘모르겠다. 그래도 달달하고 고소하면서도 커피향이 가미되니 ><기분이 좋아졌다.
무엇보다도 두개 사서 7900원 쯤??한 듯 어디 카페 음료 하나 값이다!

사람들 없는 곳 위주로 찰칵찰칵.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공부하러 오거나 노트북 사용하러 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러함.

하도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또 들릴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테이크아웃 한다면 다시 들릴 것 같다!!
담엔 베이커리류도 도전해봐야지 

반응형